SPECOM
CRM

고객정보관리
CRM 소개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기업용 고객관리 소프트웨어로
고객과 기업의 관계 사이클 전반에 걸쳐
기업이 필요로하는 고객과의 상호작용 전략을
정리하고 데이터를 관리 및 분석하는
시스템 입니다.

차별화된 스페컴 CRM

BETTER ORGANIZATION, BETTER SERVICE

고객사별 맞춤 CRM 시스템
기획하고 개발 합니다.

고객을 만족 시키기 위해서는 트랜드에 맞는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고객이 공감하지 않는 Tool 로는 마음을 움직이기 어렵습니다. 기업마다 고객의 유형은 매우 다양하고 소통의 방식도 각기 다릅니다. 


고객과 주고받은 모든 관계가 관리되지 않으면 고객의 감성을 세심하게 케어하기 어렵습니다. 고객의 성향과 유형을 가장 잘 알고 마케팅 전략을 짤 수 있는 것은 해당 기업 입니다. 스페컴은 그런 생태계를 이해하기 위해 마케팅, 세일즈 담당부서와 끊임없는 회의를 진행합니다. 


스페컴이 모든 분야의 고객 습성을 알고 있지는 못하지만 고객사의 오랜 노하우와 스페컴의 아이디어가 결합하면 고객사의 고객에게 혁신적 만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정보관리
CRM 소개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기업용 고객관리 소프트웨어로

고객과 기업의 관계 사이클 전반에 걸쳐 기업이 필요로하는 고객과의

상호작용 전략을 정리하고 데이터를 관리 및 분석하는 시스템 입니다.

mobile background

차별화된 스페컴 CRM

BETTER ORGANIZATION, BETTER SERVICE

고객사별 맞춤 CRM 시스템을 기획하고 개발 합니다.

고객을 만족 시키기 위해서는 트랜드에 맞는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고객이 공감하지 않는 Tool 로는 마음을 움직이기 어렵습니다. 

기업마다 고객의 유형은 매우 다양하고 소통의 방식도 각기 다릅니다. 


고객과 주고받은 모든 관계가 관리되지 않으면 고객의 감성을 세심하게 케어하기 어렵습니다. 

고객의 성향과 유형을 가장 잘 알고 마케팅 전략을 짤 수 있는 것은 해당 기업 입니다. 

스페컴은 그런 생태계를 이해하기 위해 마케팅, 세일즈 담당부서와 끊임없는 회의를 진행합니다. 


스페컴이 모든 분야의 고객 습성을 알고 있지는 못하지만 고객사의 오랜 노하우와 스페컴의 아이디어가 결합하면 고객사의 고객에게 혁신적 만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페컴 CRM은
누구한테 필요할까요?

WHO NEEDS
SPECOM CRM

COMMUNICATION
커뮤니케이션 관리

구독형 서비스 CRM이 우리 회사와 고객간의 내역을
다 관리 할 수 없어 누락이 생길 때.

MANUAL WORK
수작업 업무 반영

청구 방식이 달라 수작업된
업무가 반영 되어야할 때

CUSTOMER CHANNEL
고객 소통 채널

알맞은 고객 소통 채널
지원이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을 때

SYSTEM UNIFICATION
시스템 단일화

여러개의 시스템에
고객 데이터가 나눠져 있을 때

WHO NEEDS SPECOM CRM

고객정보 통합 관리


INTEGRATED MANAGEMENT OF CUSTOMER INFORMATION




다양한 채널로부터 유입된 고객정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생태계 설계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고객 관리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통합 프로세스가 만들어 드립니다. 

WHO NEEDS SPECOM CRM

플랫폼 설계/구축


PLATFORM DESIGN
CONSTRUCTION




Business strategy와 고객의 이용 패턴과 히스토리를 이해하고
고객층의 특성에 맞춘 플랫폼을 제안 합니다.

WHO NEEDS SPECOM CRM

고객 데이터 활용 최적화


OPTIMIZING THE USE
OF CUSTOMER DATA




고객사가 기존 접점을 통해 취득한 데이터를 기반하여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맞춤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분석 데이터를 제공 합니다.

WHO NEEDS SPECOM CRM

고객정보 통합 관리

INTEGRATED MANAGEMENT OF CUSTOMER INFORMATION

다양한 채널로부터 유입된 고객정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생태계 설계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고객 관리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통합 프로세스가 만들어 드립니다.
 

WHO NEEDS SPECOM CRM

플랫폼 설계/구축

PLATFORM DESIGN CONSTRUCTION

Business strategy와 고객의 이용 패턴과 히스토리를 이해하고 고객층의 특성에 맞춘 플랫폼을 제안 합니다.

WHO NEEDS SPECOM CRM

고객 데이터 활용 최적화

OPTIMIZING THE USE OF CUSTOMER DATA

고객사가 기존 접점을 통해 취득한 데이터를 기반하여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맞춤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분석 데이터를 제공 합니다.

CRM 서비스
고객의 모든 여정

전사적 관점에서 마케팅 세일즈 및 고객 서비스를 통합하여 개별 고객의 소통 효과를 극대화

mobile background

워크 플로우 자동화

마케팅 / 영업 / CS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별 고객 소통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고객은 기업의 일관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1. 고객 헬프데스크 기능

2. 청구/수금 기능

3. 마케팅 자동화 기능

4. 영업관리 기능

5. 분석 보고서 기능 

업체명 : 주식회사 스페컴 I 대표자 : 이재현

대표전화 : 1577-8801 I 대표메일 : nahs2min@specom.co.kr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808호

사업자번호 : 107-86-31322 I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민하


COPYRIGHT ⓒ SPE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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