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만족 시키기 위해서는 트랜드에 맞는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고객이 공감하지 않는 Tool 로는 마음을 움직이기 어렵습니다.
기업마다 고객의 유형은 매우 다양하고 소통의 방식도 각기 다릅니다.
고객과 주고받은 모든 관계가 관리되지 않으면 고객의 감성을 세심하게 케어하기 어렵습니다.
고객의 성향과 유형을 가장 잘 알고 마케팅 전략을 짤 수 있는 것은 해당 기업 입니다.
스페컴은 그런 생태계를 이해하기 위해 마케팅, 세일즈 담당부서와 끊임없는 회의를 진행합니다.
스페컴이 모든 분야의 고객 습성을 알고 있지는 못하지만 고객사의 오랜 노하우와 스페컴의 아이디어가 결합하면 고객사의 고객에게 혁신적 만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