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적인 결제는 카드사로 승인데이터 전송 후 리턴값을 받아야 하지만, 통신상태가 불안정한 경우에는 리턴값을 받지 못해 망상취소 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망상취소는 실제로 결제가 안 된 것이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결제영수증이 출력되지 않았다면 결제가 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으나, 드물게는 결제영수증이 출력되지 않아도 승인되는 경우도 있으니 승인여부 확인이 필요하다면 당사 대표번호(1577-880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즉시 확인이 어렵다면 고객에게 양해를 구하고 다시 카드결제를 한 후에 추후 중복결제로 확인되면 취소처리 해드리는 방식으로 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결제하는 KEY-IN승인 방식은 비씨카드 결제 시 가능합니다. 그 외 카드사는 가맹점과 카드사 간 수기특약이 체결되어야 가능합니다. (일부카드사는 한정적으로 KEY-IN승인을 허용하기도 하니 정확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전화승인을 할 경우에는 우선 해당 카드사에 연락하여 ARS 또는 상담원을 통해 승인번호를 받습니다. 그 다음 단말기에 전화등록 메뉴를 통해 승인정보를 입력하시거나, 가까운 은행에 방문하셔서 압인전표를 제출하시고 창구매입 요청하시면 됩니다. 전화승인 건은 압인전표를 만드셔야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매입사고에 대비가 가능하다는 점도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 압인전표란? 실물카드 위에 종이를 대고 펜으로 긁어 카드번호,유효기간,고객명 등을 본 뜨는 전표이며 압인전표에는 카드사, 거래일자, 거래금액, 고객서명 등의 추가정보도 필히 기재하셔야 합니다. 단말기 상에서 카드번호 입력자체가 안 되는 경우 별도의 세팅이 필요하니 당사 대표전화 (1577-88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결제는 카드사로 승인데이터 전송 후 리턴값을 받아야 하지만, 통신상태가 불안정한 경우에는 리턴값을 받지 못해 망상취소 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망상취소는 실제로 결제가 안 된 것이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결제영수증이 출력되지 않았다면 결제가 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으나, 드물게는 결제영수증이 출력되지 않아도 승인되는 경우도 있으니 승인여부 확인이 필요하다면 당사 대표번호(1577-880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즉시 확인이 어렵다면 고객에게 양해를 구하고 다시 카드결제를 한 후에 추후 중복결제로 확인되면 취소처리 해드리는 방식으로 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결제하는 KEY-IN승인 방식은 비씨카드 결제 시 가능합니다.
그 외 카드사는 가맹점과 카드사 간 수기특약이 체결되어야 가능합니다. (일부카드사는 한정적으로 KEY-IN승인을 허용하기도 하니 정확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전화승인을 할 경우에는 우선 해당 카드사에 연락하여 ARS 또는 상담원을 통해 승인번호를 받습니다.
그 다음 단말기에 전화등록 메뉴를 통해 승인정보를 입력하시거나, 가까운 은행에 방문하셔서 압인전표를 제출하시고 창구매입 요청하시면 됩니다.
전화승인 건은 압인전표를 만드셔야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매입사고에 대비가 가능하다는 점도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 압인전표란? 실물카드 위에 종이를 대고 펜으로 긁어 카드번호,유효기간,고객명 등을 본 뜨는 전표이며 압인전표에는 카드사, 거래일자, 거래금액, 고객서명 등의 추가정보도 필히 기재하셔야 합니다.
단말기 상에서 카드번호 입력자체가 안 되는 경우 별도의 세팅이 필요하니 당사 대표전화 (1577-88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폐업 신고한 내용은 각 카드사로 전달되어 자동적으로 가맹해지 처리됩니다.
가맹해지 후에는 카드결제도 불가능하므로 명의변경 시에는 사전에 새로운 사업자로 가맹을 먼저 맺어야 결제가 불가능한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단말기에서 제공하는 간이영수증 기능은 국세청에 미신고되는 단순 출력용도입니다.
고객이 현금영수증 발행 요청시에는 개인은 소득공제, 법인은 지출증빙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