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OM
FAQ

스페컴 서비스 이용관련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스페컴 서비스 이용관련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결제는 승인 -> 매입전송 -> 입금 순으로 진행됩니다.
승인 후 입금까지 약 2~3일 소요되며, 영업일 기준이므로 중간에 휴일이 포함된 경우 그만큼 입금이 늦어집니다.

각 VAN사마다 제공하는 매출확인서비스에 회원가입하시면 결제, 정산 등의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입금하는 주체는 카드사이며 취소(환급)건에 대해 상계처리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입금에 대해 정확하게 확인하시려면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사의 수수료율은 신용/체크, 개인/법인, 업종에 따라 모두 다르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수수료율이나 카드수수료내역은 각 카드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업체명 : 주식회사 스페컴 I 대표자 : 이재현

대표전화 : 1577-8801 I 대표메일 : nahs2min@specom.co.kr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808호

사업자번호 : 107-86-31322 I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민하


COPYRIGHT ⓒ SPE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

업체명 : 주식회사 스페컴 I 대표자 : 이재현

대표전화 : 1577-8801 I 대표메일 : nahs2min@specom.co.kr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808호

사업자번호 : 107-86-31322 I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민하


COPYRIGHT ⓒ SPE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