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OM
PREMIUM SERVICE

프리미엄 운영
입금 정산 서비스 소개

입금 정산 서비스는 카드 매출 중 계좌로 입금되지 않은
비정상 카드 승인 거래를 트래킹 하는 기업고객 전용 소프트웨어로
120가지 사유로 발생하는 미입금 매출 건 수와 금액을 색출하는 서비스입니다.
스페컴의 입금 정산 서비스는 미입금액 뿐만 아니라 지정된 계좌로 정상 입금이 될 수 있도록 추적합니다 

프리미엄 운영
입금 정산 서비스 소개

입금 정산 서비스는 카드 매출 중 계좌로 입금되지 않은 비정상 카드 승인 거래를 트래킹 하는 기업고객 전용 소프트웨어로
120가지 사유로 발생하는 미입금 매출 건 수와 금액을 색출하는 서비스입니다.
스페컴의 입금 정산 서비스는 미입금액 뿐만 아니라 지정된 계좌로 정상 입금이 될 수 있도록 추적합니다 

미입금 매출 건 수와 금액 120가지 사유 사례


01. 1회 사용 금액 초과

03. BC카드 전표

05. 가맹점 반송요청

07. 가맹점 정보 수정

09. 가맹점번호 오류

11. 거래 타임아웃

13. 거래일 이전 접수

15. 거래정지 회원

17. 국민카드 전표

19. 금액수정 전표

02. 3개월 무실적 가맹점

04. 가맹점 관련 입금보류

06. 가맹점 자기매출

08. 가맹점 한도초과

10. 가맹점용 전표

12. 거래구분코드 오류

14. 거래일자 오류

16. 거래품목 상이

18. 국제매입 전표

20. 기타 가맹점 정보 오류

21. 기타 금액 오류

23. 기타 할부 오류

25. 기타사고 신고카드

27. 내 손 처리 회원

29. 데이터 캡쳐 매출전표

31. 동시(발생/취소) 접수

33. 동일 승인번호 기매입

35. 매출유형 불일치

37. 매출전표 거래일 수정

39. 미 서명

22. 기타 에디터 오류

24. 기타거래취소 불가

26. 기타오류

28. 데이터 캡쳐 가맹점

30. 데이터 포맷 에러

32. 동일 매출전표 기입력

34. 동일 승인번호 기접수

36. 매출일자 오류

38. 무이자 할부 심사요망

40. 미등록 BSC 가맹점

41. 미등록 가맹점

43. 미수금 발생방지

45. 법적조치 거래정지

47. 복사본 전표

49. 본인여부 미확인

51. 불량가맹점

53. 비밀번호 상이

55. 비자카드 전표

57. 사용횟수 초과

59. 수기전표

42. 미등록 카드정보

44. 반송전표 재매입 불가

46. 보증취하 거래정지

48. 본인서명 아님

50. 분실, 도난 카드

52. 비데이터 캡쳐 매출전표

54. 비밀번호 오류초과

56. 사업장 거래정지

58. 삼성카드 전표

60. 승인 미 취득

61. 승인 카드번호 불일치

63. 승인가맹점 불일치

65. 승인금액 불일치

67. 승인번호 등록무

69. 승인일자 불일치

71. 신용불량 거래정지

73. 엘지카드 전표

75. 외환카드 전표

77. 원거래 없음

79. 위변조 카드매출

62. 승인 판매내역 불일치

64. 승인거절

66. 승인받은 할부개월수 상이

68. 승인번호 수정

70. 신분변동 거래정지

72. 에러 미수정 데이터

74. 연체회원

76. 원 취소거래 상이

78. 위변조 전표매출

80. 유효기간 경과

81. 유효기간 오류

83. 임프린트 불량

85. 전표금액 기재 누락

87. 전표유통 가맹점

89. 접수일자 오류

91. 집계표/전표내역 불일치

93. 취소된 승인번호
      기타 승인번호 오류

95. 카드번호 오류

97. 키인 불가 가맹점

99. 통화코드 오류

82. 임프린트 무

84. 자동접수 가맹점

86. 전표와 판매내역 불일치

88. 접수기간 초과

90. 지급한도 초과

92. 취소/해지 회원

94. 취소전표 처리완료


96. 카드사 센터 문의

98. 타사카드 전표

100. 퇴적 거래정지

101. 특정관리 가맹점

103. 한도초과 거래정지

105. 할부 관리번호 없는
         취소거래

107. 할부개월수 오류

109. 할부금액 오류

111. 할부불가 해외 회원

113. 해당카드 이용불가

115. 현금 서비스 불가 가맹점

117. 회원번호 미등록

119. 회원사용 부정

102. 한도초과

104. 할부 관리번호 등재


106. 할부 최저금액 미만

108. 할부금액 불일치

110. 할부불가 가맹점

112. 할부완납취소불가

114. 해지 가맹점

116. 현대카드 전표

118. 회원번호 오류

120. 회원용 전표

미입금 매출 건 수와 금액 120가지 사유 사례


01. 1회 사용 금액 초과

02. 3개월 무실적 가맹점

03. BC카드 전표

04. 가맹점 관련 입금보류

05. 가맹점 반송요청

06. 가맹점 자기매출

07. 가맹점 정보 수정

08. 가맹점 한도초과

09. 가맹점번호 오류

10. 가맹점용 전표

11. 거래 타임아웃

12. 거래구분코드 오류

13. 거래일 이전 접수

14. 거래일자 오류

15. 거래정지 회원

16. 거래품목 상이

17. 국민카드 전표

18. 국제매입 전표

19. 금액수정 전표

20. 기타 가맹점 정보 오류

21. 기타 금액 오류

22. 기타 에디터 오류

23. 기타 할부 오류

24. 기타거래취소 불가

25. 기타사고 신고카드

26. 기타오류

27. 내 손 처리 회원

28. 데이터 캡쳐 가맹점

29. 데이터 캡쳐 매출전표

30. 데이터 포맷 에러

31. 동시(발생/취소) 접수

32. 동일 매출전표 기입력

33. 동일 승인번호 기매입

34. 동일 승인번호 기접수

35. 매출유형 불일치

36. 매출일자 오류

37. 매출전표 거래일 수정

38. 무이자 할부 심사요망

39. 미 서명

40. 미등록 BSC 가맹점

41. 미등록 가맹점

42. 미등록 카드정보

43. 미수금 발생방지

44. 반송전표 재매입 불가

45. 법적조치 거래정지

46. 보증취하 거래정지

47. 복사본 전표

48. 본인서명 아님

49. 본인여부 미확인

50. 분실, 도난 카드

51. 불량가맹점

52. 비데이터 캡쳐 매출전표

53. 비밀번호 상이

54. 비밀번호 오류초과

55. 비자카드 전표

56. 사업장 거래정지

57. 사용횟수 초과

58. 삼성카드 전표

59. 수기전표

60. 승인 미 취득

61. 승인 카드번호 불일치

62. 승인 판매내역 불일치

63. 승인가맹점 불일치

64. 승인거절

65. 승인금액 불일치

66. 승인받은 할부개월수 상이

67. 승인번호 등록무

68. 승인번호 수정

69. 승인일자 불일치

70. 신분변동 거래정지

71. 신용불량 거래정지

72. 에러 미수정 데이터

73. 엘지카드 전표

74. 연체회원

75. 외환카드 전표

76. 원 취소거래 상이

77. 원거래 없음

78. 위변조 전표매출

79. 위변조 카드매출

80. 유효기간 경과

81. 유효기간 오류

82. 임프린트 무

83. 임프린트 불량

84. 자동접수 가맹점

85. 전표금액 기재 누락

86. 전표와 판매내역 불일치

87. 전표유통 가맹점

88. 접수기간 초과

89. 접수일자 오류

90. 지급한도 초과

91. 집계표/전표내역 불일치

92. 취소/해지 회원

93. 취소된 승인번호 기타 승인번호 오류

94. 취소전표 처리완료

95. 카드번호 오류

96. 카드사 센터 문의

97. 키인 불가 가맹점

98. 타사카드 전표

99. 통화코드 오류

100. 퇴적 거래정지

101. 특정관리 가맹점

102. 한도초과

103. 한도초과 거래정지

104. 할부 관리번호 등재

105. 할부 관리번호 없는 취소거래

106. 할부 최저금액 미만

107. 할부개월수 오류

108. 할부금액 불일치

109. 할부금액 오류

110. 할부불가 가맹점

111. 할부불가 해외 회원

112. 할부완납취소불가

113. 해당카드 이용불가

114. 해지 가맹점

115. 현금 서비스 불가 가맹점

116. 현대카드 전표

117. 회원번호 미등록

118. 회원번호 오류

119. 회원사용 부정

120. 회원용 전표


차별화된 스페컴
입금 정산 서비스

BETTER ORGANIZATION, BETTER SERVICE

스페컴은 다양한 개발 프로젝트
수행 경험이 있습니다.

POS 시스템 개발

업종별 기능 개발

하드웨어 연동 개발

재고 자동화 관리 개발 

수발주 관리 개발

프랜차이즈 본사 프로모션 배포 기능 개발

키오스크 시스템 개발

업종별 기능 개발

POS 연동 운영 개발

통합 관리 시스템 개발

프랜차이즈 본사 관제 시스템 개발

전원 및 네트워크 하드웨어 관제 시스템 개발

 RFID, 바코드, QR 인식 기능 개발 

스페컴의 입금정산 서비스는
달력 형태의 보기쉬운 정산 화면과 

다양한 수단의 결제 거래
추적합니다. 

삼성페이, 애플페이, 제로페이, 서울사랑상품권,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오프라인결제, 온라인 pg결제,
휴대폰소액결제, 상품권, 기프트카드,
티머니 교통카드 결제

매출액 대비 입금액, 미입금액,
카드사수수료, 미입금 처리액을
일별/월별/기간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mobile background

차별화된 스페컴
입금 정산 서비스

BETTER ORGANIZATION, BETTER SERVICE

스페컴은 다양한 개발 프로젝트 수행 경험이 있습니다.

POS 시스템 개발

업종별 기능 개발

하드웨어 연동 개발

재고 자동화 관리 개발 

수발주 관리 개발

프랜차이즈 본사 프로모션 배포 기능 개발

키오스크 시스템 개발

업종별 기능 개발

POS 연동 운영 개발

통합 관리 시스템 개발

프랜차이즈 본사 관제 시스템 개발

전원 및 네트워크 하드웨어 관제 시스템 개발

 RFID, 바코드, QR 인식 기능 개발 

스페컴의 입금정산 서비스는
달력 형태의 보기쉬운 정산 화면과 다양한 수단의 결제 거래를 추적합니다. 

삼성페이, 애플페이, 제로페이, 서울사랑상품권,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오프라인결제, 온라인 pg결제, 휴대폰소액결제,
상품권, 기프트카드, 티머니 교통카드 결제

매출액 대비 입금액, 미입금액, 카드사수수료, 미입금 처리액을
일별/월별/기간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입금정산 서비스는 
누구한테 필요할까요?

WHO NEEDS
SPECOM CRM

LOTS OF DEALS
신용카드 거래 많은

대형 병원, 백화점, 마트, 대형 유통 매장,
문화시설, 휴게소, 주유소, 프랜차이즈 본사 등
하루에 많은 신용카드 거래가 일어나는 기업

SETTLEMENT WORK
통합 정산 업무

온라인 / 오프라인
결제 통합 정산 업무에
어려움이 있는 기업 

DEDUCTED
계상 처리 기업

카드 수수료를 직접 계산하지 않고,
매출 계좌에 입금된 금액을 차감해
카드사 수수료로 계상 처리하는 기업
(카드사로부터 미입금액에 있어도, 알아차리지 못하고 정상 거래로 인지)

CANCEL, REPAYMENT 
취소, 재결제 빈번

결제일 3일 이후
결제 취소 및 재결제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기업

 

모든 매출에 대한 히스토리를 건별로 확인 

정상거래와 보류거래로 구분하여 조회가 가능

WHO NEEDS SPECOM PREMIUM SERVICE

인력의 부족


MANPOWER SHORTAGE




훌륭한 인력을 갖춘 규모 있는 기업도 IT 지식을 갖고 변혁을 추진하고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인력을 보유하기는 어렵습니다.

전문적인 의견이 필요
 대다수의 기업들이 동일한 문제를 갖고 있습니다.
기존에 비효율적인 업무를 정형화해서 볼 수 있는 시각과 함께 개선된 방향성을
전문적으로 리드하고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WHO NEEDS SPECOM PREMIUM SERVICE

디지털 전환의 어려움


DIGITAL
TRANSFORMATION CHALLENGES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경영진의
적극적인 예산 지원 없이는 디지털 전환 내부적용이 쉽지 않습니다.
동종 업계에 관련 정보와 성공 사례를 제시하고 기업의 규모와 내부 사정에 맞추어
진화하는 디지털 기술을 기업에 접목하여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투자 비용의 부담
뚜렷한 수익구조가 없는 상태에서 IT 전문 인력 운용은 초기 IT 투자를 망설이게 만듭니다.
최소한의 비용으로 시스템 완성도를 높인 후 인하우스(inhouse) 전환까지 안전하게 지원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WHO NEEDS SPECOM PREMIUM SERVICE

미래에 대한 불안


ANXIETY ABOUT
THE FUTURE




적당한 회사를 찾아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하더라도 기업의 미래에 끝까지 함께 해줄 수 있는 회사를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개발 프로젝트는 단순히 개발자 n명이 n시간 동안 진행하는 단가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오랜 분석/설계 기간과 사용자의 특성을 고려한 UX/UI 기획/디자인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보는 화면을 뛰어난 기술로 구현해줄 실력있는 개발자도 필요합니다.
런칭 후 품질관리와 사후 운영관리 또한 만만치 않은 비용이 들어갑니다.
구현하고자 하는 시스템의 내용을 모두 이해하고 고객사가 만족하는 수준의 시스템을 만들어 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디지털 시대에 맞는 혁신까지 이끌어 낼 수 있어야 합니다. 

WHO NEEDS SPECOM
MANPOWER SHORTAGE

인력의 부족

ERP CONSTRUCTION

훌륭한 인력을 갖춘 규모 있는 기업도 IT 지식을 갖고 변혁을 추진하고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인력을 보유하기는 어렵습니다.

전문적인 의견이 필요
대다수의 기업들이 동일한 문제를 갖고 있습니다. 기존에 비효율적인 업무를 정형화해서 볼 수 있는 시각과 함께 개선된 방향성을 전문적으로 리드하고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WHO NEEDS SPECOM
PREMIUM SERVICE

디지털 전환의 어려움

DIGITAL TRANSFORMATION CHALLENGES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경영진의 적극적인 예산 지원 없이는 디지털 전환 내부적용이 쉽지 않습니다. 동종 업계에 관련 정보와 성공 사례를 제시하고 기업의 규모와 내부 사정에 맞추어 진화하는 디지털 기술을 기업에 접목하여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투자 비용의 부담
뚜렷한 수익구조가 없는 상태에서 IT 전문 인력 운용은 초기 IT 투자를 망설이게 만듭니다. 최소한의 비용으로 시스템 완성도를 높인 후 인하우스(inhouse) 전환까지 안전하게 지원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WHO NEEDS SPECOM
PREMIUM SERVICE

미래에 대한 불안

ANXIETY ABOUT THE FUTURE

적당한 회사를 찾아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하더라도 기업의 미래에 끝까지 함께 해줄 수 있는 회사를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개발 프로젝트는 단순히 개발자 n명이 n시간 동안 진행하는 단가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오랜 분석/설계 기간과 사용자의 특성을 고려한 UX/UI 기획/디자인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보는 화면을 뛰어난 기술로 구현해줄 실력있는 개발자도 필요합니다.
런칭 후 품질관리와 사후 운영관리 또한 만만치 않은 비용이 들어갑니다. 구현하고자 하는 시스템의 내용을 모두 이해하고 고객사가 만족하는 수준의 시스템을 만들어 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디지털 시대에 맞는 혁신까지 이끌어 낼 수 있어야 합니다.

업체명 : 주식회사 스페컴 I 대표자 : 이재현

대표전화 : 1577-8801 I 대표메일 : nahs2min@specom.co.kr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808호

사업자번호 : 107-86-31322 I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민하


COPYRIGHT ⓒ SPE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

업체명 : 주식회사 스페컴 I 대표자 : 이재현

대표전화 : 1577-8801 I 대표메일 : nahs2min@specom.co.kr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808호

사업자번호 : 107-86-31322 I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민하


COPYRIGHT ⓒ SPE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